여성 4인조 그룹 레이디는, 데뷔 전부터 트랜스젠더라는 것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팬클럽 회원은 13.000명을 넘어섰고 조선일보를 비롯한 언론매체에 60회나 소개될 정도로 레이디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하지만, 이런 관심에 못지 않게 우려의 목소리를 들어온 것도 사실이다. 과연 음악으로 승부할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을까, 반짝 인기의 "해프닝"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 섞인 목소리도 간간히 들려왔다.
트랜스젠더라는 편견은 벗어 던져라!
< 아틀란티스 소녀 >의 "황성제"가 함께한 타이틀 곡 "Attention"
이수영-휠릴리, 동방신기-My little princess, 신화-Hero, 성시경-미소천사 등 수많은 스타와 함께한 "황성제"가 레이디와 함께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그녀들이 가진 재능을 믿었고 레이디는 그에 부응했다. 타이틀곡 "Attention"은 빠른 비트의 유로댄스 곡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함께 그녀들의 심정을 잘 담아내고 있다. 여성보다 더 여성스러운 음색으로 보컬에서 랩까지 모두 소화한 "Attention"은 지금까지의 우려를 말끔히 씻어줄 것이다.
레이디 한류 열풍에 합세 ! 1.5만장 선주문 확보!
앨범 발매 전 일본 유통사 와 15,000장의 선주문 계약을 맺었다. 이로서 레이디 앨범은 4월초 한일양국에서 동시발매가 될 예정이다. 일본의 선 주문 사례에서도 볼 수 있듯이, 레이디의 음악적 가능성은 이미 인정을 받은 상태이다.
오랜 시간 남자라는 껍질 속에 갇혀있던 레이디. 2005년 새 봄, 껍질을 가르고 나비되어 날아오를 그녀들의 행보에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가수" 레이디가 국내 음반시장에도 새로운 희망이 되어주길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