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G] 그의 첫 번째 발걸음이 시작된다. Listen with hearts
언뜻 CD쟈켓 속의 그의 모습은 한없이 심각하고 무거워 보여 거리감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음악과 함께하는 그의 이미지는 이러한 우려를 말끔히 씻어낸다.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힙합의 무게 감을 그는 감성적인 느낌으로 덜어내고 대중들과 함께 느끼고 공감하고자 했다.
타이틀곡 [할 수 없는 말] 은, 이미 떠나 보낸 연인을 그리워하며 순간마다 후회하고 되뇌이는 가슴 아픈 대화를 서정적인 멜로디성 힙합으로 표현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선율과 스트링이 [SONG G]의 랩과 함께 어우러져 그 만의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2번째 트랙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SONG G]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화창한 어느 날의 데이트'를 연상케 하는 곡의 느낌과 편안한 미디엄 템포의 리듬,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다.
음악으로서의 [진지함과 편안함]이 두 가지 요소를 이번 [SONG G] 의 1st 싱글 앨범 에서는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앞으로도 그의 앨범은 다양한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고 함께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