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수영 "행복을 주는 사람" 디지털 싱글 앨범 발표
- 신동엽과 이수영이 MC를 맡고 있는 '음악공간'의 메인 주제곡
- 안영민, 조영수가 작사 작곡
개그맨 신동엽과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의 디지털 싱글 '행복을 주는 사람'이 온라인 포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행복을 주는 사람'은 SBS-TV 김윤아의 '뮤직웨이브' 후속으로 시작되는 '음악공간'의 메인 주제곡.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 '김광수'가 프로듀서를 맡고 SG워너비, 씨야, KCM 등의 노래를 만든 안영민, 조영수가 각 각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음악공간'의 메인 주제곡 '행복을 주는 사람'은 신동엽의 편안한 이미지와 이수영의 음색이 노래와 잘 어울러져 들을수록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가삿말 또한 '많고 많은 사람 중에 오직 하나 뿐인 사람 그댈 만나서 난 행복합니다. 우리 함께 행복한 노래를 불러요'로 듣고만 있어도 저절로 따뜻한 느낌을 전해준다.
엠넷미디어 관계자는 "음악공간이 심야시간대에 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보니 메인 주제곡도 프로그램의 분위기에 맞게 감미롭고 포근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고 밝히며 "특히나 신동엽과 이수영이 불렀기 때문에 그런 느낌이 한 층 더 사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올해 바이브의 '그남자 그여자'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장혜진' 이 이번 곡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강하지만 감미로운 장혜진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장혜진의 '마주치지 말자' 이승철의 '열을 세어 보아요' V.O.S의 '시한부' 등을 만들어낸 손정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의 우정과 사랑을 둘러싼 삼각 러브스토리를 그렸다.
SBS-TV '일요일이 좋다'의 반전극장 코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고세원' MBC-TV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상큼함을 뽑낸 '엄현경'과 '김부용' 이 출연하며 음원 공개 후 온라인 포털 음악사이트를 통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동엽 이수영의 음악공간은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2시 30분에 SBS-TV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