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시대 국가대표급 발라드 가수
[ LEE SEUNGGI 3집 Repackage 앨범 발매 ]
신곡 타이틀 "아직 못다한 이야기"
신승훈, 조성모의 뒤를 잇는 국가대표급 발라드 가수 - 이승기
이미 3장의 정규 앨범과 1장의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여 발라드 가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선 그는 그 누구보다 풍부한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부른다. 1집 [내 여자라니까]는 풋풋한 고등학생의 솔직한 목소리로, 2집 [하기 힘든 말]에서는 좀 더 성숙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3집 [착한 거짓말] 에서는 그 모든 감정을 자유자제로 표현하면서도 절제하여 대중으로 하여금 쉽게 감정이 이입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만들었다.
가슴으로 진심을 다하여 부르는 이승기표 발라드는 10대에서 50대까지 전국의 여심을 뒤흔들고 있으며 신승훈, 조성모의 뒤를 잇는 대표급 발라드 가수로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제는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남친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이승기가 2007년 가을 최고의 발라드 넘버인 [착한 거짓말]에 큰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 대한 답례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신곡 [아직 못다한 이야기]를 추가하여 발매한다.
이승기 그가 " 아직 못다한 이야기"는...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로 휘성의 'With Me', '불치병', 'Good Bye Luv' 와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먼데이 키즈의 '죄와 벌', 'Bye Bye' 등 수준높은 발라드 넘버만을 만들어낸 실력파 뮤지션 김도훈 작사, 작곡의 노래로 김도훈이 오랜만에 오직 이승기만을 위해 준비한 야심찬 곡이다. '아직 못다한 이야기'는 현재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승기의 한층 무르익은 성숙한 분위기와 감성으로 다시 한번 사랑의 아픔을 겪어야 하는 남자의 진한 슬픔을 노래한다. 애절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멜로디와 한 번 들으면 가슴에 콕 박히게 될 가사로 대중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발라드 곡이 될 것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