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렉트로니카씬의 대표 신예 뮤지션 [허밍어반스테레오] '이지린'이 전곡 프로듀스한 일본 가수 '달리아[Dahlia]'의 국내 신작!!
일본 가수 '달리아[Dahlia]' ‘Nude Lumiere' 은 한국 프로듀서와 일본 여가수, 한일간 젊은 일렉트로 뮤지션들의 교류로서 의미 있게 발매되는 라이센스 앨범이다.
'휘성',' J',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요조' 등 많은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활발한 곡 작업과 영화 Ost,Cm 등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한국 일렉트로니카씬에서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완성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린'의 일본 첫 진출작이다.
일본 시부야케의 유명 혼성 듀오 Capsule 앨범의 피쳐링, 씨네재즈-프렌치 보사 스타일의 솔로 앨범 발매 등을 통해 속삭이는 듯한 달콤한 보이스와 스타일리쉬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Nude Lumiere'는 기존 앨범의 스타일에 변화를 더해, 댄서블한 리듬에 포근한 스윗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클럽과 이어폰,그 어디에서도 기분 좋은 청취가 가능하며 감성과 감각의 발란스를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멜로딕한 하우스 사운드에 몸과 마음을 흔들어보자.
밤 거리를 상기시키는 아방가르드한 오프닝 넘버 'Lotus', 애절함과 상쾌함이 공존하는 달콤한 디스코 튠 'Last Dance'등 아름다운 고품격 퀄리티를 자랑하는 악곡들로 가득차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