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방송프로듀서 겸 가수라는 이미지를 뛰어넘고 진정한 뮤지션이자 가수로서 대중앞에 선다. 그동안 감춰두었던 Voice와 랩으로 PD블루만의 색깔을 보여주려 한다!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싱글 `미안하다`에서도 파스텔은 작곡 및 편곡, 믹싱, 마스터링 뿐만 아니라 모든 악기의 연주까지 전담했고 PD블루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스타일인 그루브하고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이 강조된 음악에 PD블루만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있는 슬픈가사와 랩으로 잘 표현하였다.
특히 PD블루(이주환)는 경인방송의 현직 프로듀서로서 국내최초의 방송프로듀서 겸 가수 및 작사가라는 타이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미 지난 1월에 본인의 솔로싱글앨범인 ‘점점’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발표하는 ‘미안하다’를 통해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굳히고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들의 곁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예정이다. 또한 ‘미안하다’는 이번 싱글 앨범의 서브타이틀곡인 ‘보고싶다’와 함께 파스텔블루의 다양하고도 아름다운 선율중에서도 PD블루 앨범 특유의 스타일을 팬들에게 선물하려고 한다.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타이틀곡인 `미안하다`는 실제 PD블루의 이야기를 슬픈 랩가사로 정리한 것으로, 이별 후에 슬픔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했다. 또한 파스텔블루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감미롭고도 깔끔한 멜로디에 PD블루 특유의 중독성 있는 저음 Voice의 랩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그리고 ‘미안하다’에는 스타골든벨을 통해서 주목받은 기대주인 가수 홍채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홍채린은 파스텔블루의 ‘점점’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한규진 감독의 ‘미안하다’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여 파스텔블루와의 우정을 과시하였고, 본인의 솔로앨범 출시도 눈앞에 두고 있어서, PD블루와 함께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좀 더 가가갈 예정이다.
‘미안하다...보고싶다...’ 앨범의 서브타이틀곡인 ‘보고싶다’는 앨범 출시 직전까지 ‘미안하다’와 타이틀곡 선정에 있어서 접전을 벌였을 정도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PD블루 특유의 슬픈랩에 실력파 라이브 가수인 ‘소울레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중독성 강한 반복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