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4개월 만에 돌아온 감성랩퍼 REDPANG.
그간 사랑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와 동화속의 이야기들로 주목받아왔던 감성 랩퍼 레드팡이 1년 4개월의 공백을 끊고 디지털싱글 "여정"의 "돌아봐줘"라는 타이틀곡으로 돌아왔다.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然","너는 나의 첫사랑"에서 함께 하고 현재 "싸우자 귀신아" 메인 OST등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LOVE CITY"의 "승민"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슬픈곡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4minute, B2ST등의 앨범을 디자인한 박정찬 감독이 앨범의 디자인에 참여하여 이제 곧 다가올 겨울에 하는 짝사랑의 슬픈 느낌을 풀어 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백기간동안 MBC "무한도전",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등의 사운드디자인을 맡았던 레드팡은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이번 앨범 역시 기존 앨범에서는 느낄수 없었던 색다른 이펙트 작업까지 도맡아 했으며 직접 프로듀싱과 디렉팅, 믹싱등을 작업하여 멀티 플레이어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있다.
또한 AJ의 눈물을 닦고, 마리오의 슈퍼맨 등을 연출, 제작 한 김종훈 감독의 애니메이션 표현 기법을 이용한 레드팡의 데뷔이래 여러 클럽무대와 대학 축제등의 무대 스케치영상과 D-PLAN, 마이걸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등이 담긴 뮤직비디오 역시 뺴놓을 수없는 볼거리가 될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