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F4멤버로서 알려진 오건호(VEANNESS)가 첫 일본반 오리지널 앨범 발매에 앞서 발매하는 선행 싱글(통상 3th싱글)!!
오건호(VEANNESS)는, 음악, 연예활동을 위해 미국에서 대만으로 이주, <꽃보다 남자>의 오디션에 합격하여 호연하였으며, 수려한 외모와 발군의 운동신경으로 홍콩의 액션 영화에도 출연, 첫 영화 출연작 <스타 러너(2003)>를 통해 '홍콩 영화 금사자상'과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제까지 3장의 솔로 앨범 이외에도, 강타와 결성한 유닛 KANGTA&VANNESS으로도 많은 한국팬들을 사로잡았다. 일본에서는 2006년 첫 단독 라이브에 1만 5천명의 팬들이 몰려들어 그 인기를 과시했으며, 2007년 2년 연속 일본 단독 라이브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또한 2007년에 유니세프 친선대사에 임명되어 공익활동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싱글은 오건호가 일본에서 인기 최절정인 EXILE의 프로듀서인 Daisuke"DAIS" Miyachi가 프로듀서를 담당하여 화제를 모은 2nd 싱글 에 이어, 발매하는 대망의 3rd 싱글으로, 첫 일본반 오리지널 앨범 발매에 앞서 발매하는 선행 싱글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