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버스 앨범 ‘비밀’ 시리즈. 그 ‘세 번째 비밀
꾸준한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옴니버스 앨범 ‘비밀’은 누군가에게 감추어야만 했던, 감추고 싶었던 많은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만들어 대중과 공유하고 공감하고자 하는 작은 바램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기존 발매된 비밀 1, 2에서는 소설이나 영화 속에서나 나올 법 한 실제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진솔하면서 절절한 음악으로 풀어 이슈가 되었던 반면, 이번 ‘세 번째 비밀’은 오랜 노력 끝에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의 결실을 이룬 사람들을 위한 달콤한 세레나데 같은 음악을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My Girl’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부재중 전화’, ‘월화수목금토일’ 등의 인기 랩퍼 ‘수호’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그 위에 신예 가수 ‘고니’의 말랑하고 달콤한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경쾌하고 밝은 랩송이다.
서지영, 나윤권, 김동희, 김우주 등 실력파 가수들의 프로듀서, 작곡가이자, 보컬 디렉터로 최근 가요계에서 주목 받는 작곡가 임상혁이 총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앨범은 타이틀 이외에 ‘참 잘했어요’라는 곡까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곡 모두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잘 어울리는 곡으로 들으면 기분 좋은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게 옴니버스 앨범 ‘세 번째 비밀’은 유난히 추웠던 겨울 뒤로 곧 다가올 초록이 가득한 봄 날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사랑의 결실을 맺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