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R&B가수 장리인, 두 번째 싱글 ‘晴天, 雨天’ 발매!
실력파 R&B가수 장리인(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10월말, 두 번째 싱글 ‘晴天, 雨天’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장리인은 지난 2007년 한국에서 먼저 데뷔해 실력을 인정받은 R&B가수로, 작년 3월 1집 앨범 ‘星愿(I will)’으로 중국에도 공식 데뷔, 제 6회 동남경폭음악방 ‘최우수 신인상’, 2008 성광대전 '인기 여자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번 싱글에는 장리인의 실력과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R&B곡과 댄스곡 2곡을 엄선, 수록해 서로 다른 색깔의 음악과 다채로운 장리인의 보컬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별을 담은 타이틀 곡 ‘晴天, 雨天(Moving On)’, 슈퍼주니어-M 동해 뮤직비디오 특별출연!
타이틀 곡 ‘晴天, 雨天(Moving On)’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맑은 날과 비 오는 날의 경계에 서있다’는 비유로 아름답게 풀어낸 안타까운 가사의 R&B 곡으로, 감미로운 라틴 발라드를 기반으로 한 히트 작곡가 Kenzie의 현대적인 편곡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M 멤버 동해가 특별 출연, 부드럽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여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슈퍼주니어-M 헨리가 랩 피처링한 강렬한 댄스 곡 ‘爱我 (Love Me)’
더불어 POP R&B적인 요소가 짙은 강렬한 댄스 곡 ‘爱我 (Love Me)’는 ‘사랑한다면 남자답게 적극적으로 표현해달라’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랩피처링으로 참여, 장리인의 파워풀한 보컬과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한편, 장리인의 두 번째 싱글은 오는 10월말 중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각국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