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2010년 가을의 첫 시작을 알리는 < 안녕 사랑아 > 앨범 공개!
박효신 디지털 싱글 < 안녕 사랑아 >
국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
최근 아테나 ost < 널 사랑한다 >로 음악사이트 1위자리를 석권하며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박효신이 지난 2009년 < GIFT PART 1 >발매 후 , 약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 안녕 사랑아 >를 들고 돌아온다. 가슴을 울리는 소울풀한 음색의 박효신은 , 1999년 데뷔 총 5장의 정규앨범과 미니앨범, 리메이크, 라이브 앨범,등을 발표한 `발라드계의 본좌`로서, 지금까지 총 170만장의 앨범 판매고 및 폭발적 가창력을 통해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국내 최고의 가수 중 한명으로 인정받아 왔다.
그가 발표한 주옥 같은 히트곡인 < 사랑한 후에 >, < 해줄 수 없는 일 >, < 바보 >, < 동경 >, < 좋은사람 >, < 추억은 사랑을 닮아 >등은 아직까지도 널리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제가인 < 눈의 꽃 >은 역대 국내 최고의 BGM 판매곡으로 기록되어 `명예의전당` 수상을 기록한바 있다.
< 2010년 GIFT X2 LIVE > 콘서트를 기념하며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선물`
13일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 안녕 사랑아 > 는 9월 25, 26일 양일간으로 개최되는 박효신의 콘서트 < 2010년 GIFT X2 LIVE >를 위한 깜작 앨범이자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선물이다. < 안녕 사랑아 >는 박효신이 데뷔이래 최초로 시도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지난 < GIFT PART 1 >의 타이틀 곡인 < 사랑한 후에 >를 만든 당대 최고의 작곡가 황세준, 김도훈, 작사가 강은경이 박효신의 이번 깜작앨범을 위해 힘을 합친 작품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박효신이 지금까지 들려주었던 감수성과는 다른 스타일의 창법을 시도한 명품 발라드로서, 올가을의 첫 시작을 열어주는 `발라드 대표`로 자리매김할 것이 확실하다. 또한 박효신은 새로운 스타일 창법 변화와 관련하여 작업 초기엔 어려움도 느꼈지만 국내 최고 가창력의 가수답게 빠른 시일내에 자신만의 것으로 완벽히 소화해 내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라이브 무대에서 최고의 진가를 발휘하는 박효신은 13일 공개되는 < 안녕 사랑아 >을 < 2010년 GIFT X2 LIVE >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2009년 < GIFT LIVE TOUR >와 < GIFT LIVE + >의 완성판으로 이미 티켓오픈과 동시에 판매 1위 등극과 함께 월간 1위를 차지, 한차례 흥행 신화를 이어 가고 있다.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공연`으로 손꼽히는 박효신의 < 2010년 GIFT X2 LIVE >콘서트는 9월 25~26일 국내 최대의 실내 공연장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