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 OST가 전격 발매됐다.
다양한 가족의 모습을 선보이며 주말 시청률 1위 왕좌자리에 우뚝 선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 연출 박만영/제작 에이스토리)의 OST는 F(X)루나,
에이트의 이 현, 엠 투 엠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김지영의 테마곡인 F(X) 루나가 부른 ‘아름다운 날’은 가슴 설레던 사랑의 기억과 그리움을 담아낸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루나의 청초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 걸그룹 멤버로서는 드물게 주말드라마 OST에 참여한 루나는 ‘아름다운 날’에 대해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을 적신다. 이 곡을 꼭 불러보고 싶다”고 자청했다는 귀띔이다.
한편 2AM의 창민과 함께한 싱글 ‘밥만 잘먹더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그룹 에이트의 이현은 ‘널 불러본다’를 통해 특유의 감성적인 매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특히 ‘널 불러본다 아직도 사랑한다고 널 불러본다 아직 너를 잊지 못하고’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라마의 엔딩곡으로 삽입되며 ‘그래그래’ 란 단어의 반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의 최강자 엠 투 엠의 ‘그래그래’ 또한 시청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곡.
밝고 경쾌한 리듬과 유쾌한 가사들이 잘 어우러져 가족드라마의 분위기에도 잘 맞는다는 평이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드라마는 물론 전체 프로그램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주말 안방극장을 ‘결혼해주세요’ 천하로 만들고 있다.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인기만큼 OST에 대해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