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
실력파 여성듀오 Ab에비뉴가 멤버교체 이후 공식적인 활동이 없어 멤버가 공개되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멤버에 대한 궁금증이 뜨거운 가운데 지난달 사랑 안녕..이라는 음원 발표 후에 디지털 싱글인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로 컴백 신호탄을 쏘고 있다.
오는 15일 신곡인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 음원 서비스 이후 어린나이에 맞지 않는 놀라운 가창력과 풍부한 감정으로 노래하는 이요(18세)와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으로 노래하는 미오(19세)의 방송활동이 시작되는 가운데 새로운 멤버 교체 이후 어떠한 무대로 팬들의 곁에 다가올지 기대된다.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는 Ab에비뉴를 세상에 알린 작곡가 김두현의 곡으로 <사랑 안녕..> <사랑둘이서..> <다시,겨울>등 많은 곡을 작곡한 김두현은 촉망받는 작곡가로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작곡가이며, 이번 노래 또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Sad Story - 여자는.. 알아요 (노는여자)] 뮤직비디오는 영화 '고사: 피의 중간 고사'를 비롯해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봤을 내용을 담아냈다. 술 보다도 독하고 쓰디쓴 사랑에 속고 자신의 모든 걸 다 걸 수 있을 만큼 사랑했던 남자에게 버림받고 180°변한 여자가 한 때는 정말 사랑했던 남자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007년까지 다양한 모델 활동을 벌이며 ‘신비소녀’라는 별명을 얻었던 떠오르는 샛별 ‘우리(19세)’가 여자 주인공을 맡았으며, 실력 있는 연기자로 데뷔해 언젠가 대중들의 곁으로 찾아 올 서울예대에 재학 중인 ‘김민수(21세)’가 남자 주인공을 맡았다. 두 사람은 초면인데도 불구하고 호흡이 잘 맞았으며, 늦게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해 주었으며, 한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