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M4 제5의 멤버로 합류?
지난해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널 위한 멜로디]를 발표하며, "장년돌"이란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젝트 그룹 M4(김원준, 배기성, 이세준, 최재훈)가 오는 3월 정규앨범 1집 발매에 앞서 2월 18일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공개하며 M4 시즌 2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에 선공개된 M4의 싱글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1년 발매된 송골매 2집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M4만의 색깔로 새로이 리메이크한 곡이다.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0년대 최고의 록그룹이었던 송골매의 곡으로 당시 젊은층 사이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화제가 되었던 곡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많은 가수들이 다양한 스타일로 리메이크를 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M4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는 송골매의 멤버였던 ‘배철수’가 직접 나레이션으로 참여하여 그 의미가 깊다. 가요계의 대선배로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M4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함께한 선후배 음악인이 함께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1980년대를 풍미했던 중,장년층에게는 당시의 향수를.. 전자음과 후크송에 익숙해진 2011년을 살아가는 지금의 젊은이들에게는 신선함을 전해줄 M4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2011년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린 M4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