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 더블타이틀!
‘절대감성’ 케이윌! 발라드의 경계를 허물다.
음원계의 흥행보증수표 케이윌이 선사하는 五感충전 블록버스터급 앨범!
발매하는 곡 마다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케이윌 프리미엄(PREMIUM)”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기도 한 음원계의 블루칩 케이윌(K WILL)이 그간의 음악적 역량이 결집된 두 번째 미니 앨범 “가슴이 뛴다”로 돌아온다. 팬들과 평단의 오랜 기다림 속에 선보이는 케이윌의 2 번째 미니앨범은 단순한 “발라드”의 벽을 넘어 대중과의 소통을 시도한다.
한국 대중음악계의 올스타팀(ALL STAR TEAM)이 만들어낸 “블록버스터” 앨범.
그 이름만으로도 “최고”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들 김도훈, 김이나, The Name, 박창현, 이현승이 참여한 앨범은 케이윌의 호소력 넘치는 감성보컬을 극대화하면서도, 발라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곡들을 표현해 내었다.
앨범 전곡이 타이틀 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어느 한 곡 빠지지 않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신보 ‘가슴이 뛴다’는 사랑이라는 일관된 테마 속에 연인들에게는 사랑의 메신저가 되고, 지친 이들에게는 힘을 북돋워 달콤한 순간과 위로를 선사하게 될 웰메이드 곡들이 빼곡히 포진되어 있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휘성, 이승기, 씨앤블루 등의 곡을 작업한 김도훈과 아이유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다카다브라” 등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가 호흡을 맞추었다. 감칠맛 나는 김이나표 가사는 세대를 아울러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김도훈의 아름답고도 경쾌한 멜로디 라인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을 생생하게 전달해 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케이윌이 최초로 시도하여 의미가 깊은 더블 타이틀곡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잔한 가사에 케이윌의 극강의 보컬이 더해져 수 많은 브로큰 하트들의 마음에 위로를 전한다. KBS 드라마 OST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로 메가히트를 기록한 이현승과 김도훈 콤비가 만들어낸 정통 발라드 “증상”은 가슴을 울리는 슬픈 멜로디라인을 타고 흐르는 감정선이 백미인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담담한 보컬과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하게 울려퍼지는 슬픈 오케스트라 선율이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국가대표 아이돌 “아이유”와 엠블랙 “이준”의 연인호흡! “가슴이 뛴다” 뮤직비디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 뮤직비디오에는 지금 “대세”인 가수 “아이유”가 내숭 9단의 짝사랑에 빠진 사랑스러운 소녀로 분해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신의 풋사랑을 이루기 위해 아이유의 6명의 분신들이 때로는 사랑의 메신저로, 때로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며 알콩달콩한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최고의 남자아이돌의 멤버 “엠블랙”의 이준이 아이유의 사랑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로 낙점되어 깨알 같은 연기로 웃음을 준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케이윌이 디지털 싱글로 발매 전 차트를 올킬했던 “기가차(FEAT. 씨스타 효린, 슈프림팀)” 그리고 “선물”이 가 함께 수록되어 있어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우리 시대 최고의 감성보컬 “케이윌”이 선사할 음악의 감동에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