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보골보골!! 화제의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2
타이틀곡 ‘사랑에 빠졌나봐’, 로맨틱 러브라인 예고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OST Part2가 공개됐다.
탄탄한 스토리와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등 최고의 캐스팅으로 방영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몰아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2 의 첫 번째 곡 ‘러빙러빙’은 조성훈 작곡가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매력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꽃미남 라면가게>의 달콤한 로맨스를 담아냈다.
‘러빙러빙’은 주인공 차지수(정일우)와 양은비(이청아)의 톡톡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극중 두 주인공의 달콤한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사랑에 빠졌나봐’ 곡 역시 매력적인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 유성규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극중 주인공들의 두근거림과 설레임을 담아내 듣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첫 방영과 동시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좌충우돌 로맨스와 아슬아슬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꽃미남 라면가게>는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점점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