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아 보첼리 -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의 특별한 콘서트 보첼리를 대표하는 클래식과 팝 레파토리들과 강제규 감독의 신작 '마이웨이'의 테마곡 To Find My Way이 수록된 [콘체르토 – 센트럴 파크 공연 실황] (Korean Bonus Track)
“보첼리 음악에 한 획을 그은 눈부신 공연” - Reuters
2011년 9월 15일 6만명의 관객들을 감동시킨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가진 안드레아 보첼리의 공연이 음반으로 공개된다! 뉴욕 필하모닉의 오케스트레이션 외 셀린 디온, 토니 베넷, 데이빗 포스터, 크리스 보티 등 게스트 아티스트 참여!
이번 음반에는 보첼리의 대표곡 “Time to Say Goodbye”,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들고”, 셀린 디온과의 듀엣 “The Prayer”외 음반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Amazing Grace”,토니 베넷과 함께한 “New York, New York”, 크리스 보티, 데이빗 포스터와의 “More”, <원스 어폰 어 타임 인더 웨스트> 중 “Your Love”가 수록되어 있다.
Korean Bonus Track 버전에는 한일 양국의 수퍼스타 장동건과 오다기리 조가 주연인 강제규 감독의 영화 '마이웨이'의 엔딩 곡으로 이동준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안드레아 보첼리가 부른 To Find My Way가 수록되어 있다. .... ....
천만 관객은 봐야만 흥행 본전을 뽑는다던데. 솔직히 그 정도까진 어렵지 않을까 걱정을 했다. 아니나다를까, 평도 별로 안 좋고 이 영화 관련 댓글에는 친일파 영화라는 식의 비난이 잇달아 올라오더라. 한국 개봉 때만 '동해'로 표기하고 일본 개봉 때엔 'See of japan'으로 표기한다고 하던데 정말일까? 여튼 그런 비난도 있고 그 시절에 일본인과 우정을 나누는 얘기라니, 그거야말로 친일이라며 난리들이다. 물론 나는 이 영화를 개봉하자마자 봤고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