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의 달콤한 프로포즈, ‘니가 뭔데’
오는 24일 6시, 김원준이 오랜만에 자작곡 “니가 뭔데”를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이브 기분 좋은 선물을 전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니가 뭔데”는 지난 2001년 9집 정규 앨범 이후 밴드 VEIL, 뮤지컬, M4를 통해 활동한 이래 개인 솔로 음원으로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싱어송라이터인 김원준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다.
“우쿠렐레“의 음색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이번 싱글 ‘니가 뭔데’는 사랑에 빠져 하루 종일 연인만을 생각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으로, 김원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감성적인 멜로디와 귀에 맴도는 “우쿠렐레” 연주와 함께 어우러져 아기자기한 느낌의 아름다운 곡으로 탄생해 더욱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자켓 사진에서 앨범 디자인을 위한 작은 아이디어 하나까지 김원준이 직접 참여한 이번 싱글에서 김원준은 뮤지션으로서의 뿐만 아니라 아트 디렉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인으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박소현’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주며 화제를 모았고, 녹화 현장에서 음원으로 발표하라는 박소현씨를 비롯한 주위 스탭들의 반응에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올 겨울, 김원준의 달콤한 프로포즈 ‘니가 뭔데’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어린 고백을 전하는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