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공연으로 출발해 일본 최강의 라이브밴드 반열에 오른 화제의 록밴드 “SPYAIR”의
5번째 싱글 『BEAUTIFUL DAYS』 국내 디지털 발매 확정!
이것으로 지금까지 발매된 “SPYAIR”의 모든 싱글이 국내에 발매된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스파이에어” 멤버들이 국내 팬들께 보내온 “BEAUTIFUL DAYS가 되시길!!” 이란 메시지와 함께 발매되는 이번 싱글의 타이틀 곡 「BEAUTIFUL DAYS」는 드라마 「돈★키호테」의 주제곡이다.
라우드 & 헤비한 곡들이 스파이에어 밴드의 메인 사운드로 생각할 수도 있으나, 사실 발라드와 미디엄 넘버로 정평이 나있는 밴드이기도 하며 이 곡을 통해서 새삼 느낄 수 있는 것은 보컬 “Ike”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그 뒷면의 가사에서 표현된 인간미 넘치는 상냥함을 느낄 수 있는 주옥과 같은 곡이다.
그리고 이번 싱글에서만 들을 수 있는 스파이에어로서는 특이하게 일하는 완벽한 여성을 향한 스트레이트 한 가사를 담은 곡 「리셋」 과 2010년 12월 3일 시부야 BOXX에서 실시한 동경 첫 단독 공연 라이브에서 연주한 실황 음원 「칸죠 디스코드 (감정불화)」도 수록되어 있다.
2011년에 이미 3번의 내한을 하며 한국에 각별한 애정을 보여준 스파이에어는, 1월에 첫 내한을 하여 싱글 “Japanication”의 길거리 공연 뮤직비디오 촬영과 홍대 깜짝 공연을 펼쳤고, 2번째로는 7월 지산 록 페스티벌 출연이 확정되어 내한하였고 이 라이브를 통해 국내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급속도로 팬들이 증가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3 번째 내한, 이 또한 갑작스럽게 정해진 단독 공연이었으나 12월 9일 국내 첫 클럽 단독 공연을 단숨에 매진시키고,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재확인하며 대성공리에 라이브를 펼쳤다.
공연 전날인 12월 8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 스패셜 무대에 J-Rock 밴드로서는 이례적인 방송출연이 확정되어 “사무라이 하트”를 선보였고 방송 후 세계 방방곳곳에서 스파이에어의 무대에 대한 환호성의 글들이 올라왔다.
그 동안 쌓아온 실력으로 세계를 향해 무섭게 돌진하고 있는 스파이에어는 고교시절부터 쌓아온 밴드 실력으로 스트리트 라이브 100회를 달성하고 최종 2,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결과를 낳았고 그들에 대한 소문은 전국으로 퍼져 나갔다. 이윽고 무려 10개 이상의 회사로부터 메이저 데뷔 제의가 들어왔고 치열한 경쟁의 승자는 소니뮤직이었다. 그들은 2010년 소니뮤직과 계약을 하고 메이저 데뷔가 확정되었다. 메이저 발매 이후 록 밴드로서는 이례적으로 음원차트 상위권 (1,2위)에 진입하는 대중적인 인기 마저 갖추고 있는 스파이에어!!
아이돌 부럽지 않은 준수한 외모와는 달리 폭발적인 록 사운드를 펼치며 국내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크리스마스 메시지 “BEAUTIFUL DAYS가 되시길!!” 과 함께 보내온 또 다른 새 소식!!
국내 팬들이 목놓아 기다리는 스파이에어의 디지털 새 싱글 「MOVIN’ ON」이 2012년 1월 1일 00시 한일 동시 발매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