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노블레스의 새로운 음악세계의 포문을 열 "Liar"
지난 10년간 싱어송라이터 노블레스 유성규는 언더도 오버도 아닌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 그안에서 수많은 작품활동을 계속해왔다.
힙합에 기반에 둔 정통랩퍼는 아니지만 한국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독보적인 그만의 랩스타일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매니아층의 큰 지지를 받으며 이제 정규 6집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 이에앞서 수록곡 "Liar"를 선공개한다.
감성적인 발라드랩이 아닌 색다른 음악적 변신이 돋보이는 그의 신보는 트랜디한 일렉트로니카풍의 유로팝댄스넘버이다. 그동안 노블레스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일 이번 신보에는90년대 댄싱퀸이자 클럽가를 휩쓸었던 김현정이 객원보컬로 참여해 변하지않은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고, 발군의 리믹스 DJ Dj homz가 전세계를 강타하고있는 셔플댄스버젼, 트랜스버젼으로 새롭게 리믹스해 재창조된 또 다른 버젼의 "Liar"역시 함께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더하고있다.
시크하게 음악만 선보이겠다는 취지로 만든 시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으로 감성발라드듀오 테이크아웃의 프로듀서 겸 보컬로 실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나가며 오랜시간동안 많은 이들의 가슴속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해줬던 노블레스 유성규가 2012년에 선보이게될 음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그의 발걸음을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