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가 가진 사랑이야기는 말랑말랑하고 달콤하다.
BGM [사랑은 사탕처럼 달콤해]
BGM. 이름만큼이나 독특하고 특별한 그녀가 가져온 이번 앨범소식은 사람들에게 들뜬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누구도 그녀의 모습을 아는 사람은 없지만 그녀의 노래와 그녀의 목소리는 누가 들어도 엄지를 치켜세울 정도라고 할수 있겠다. 꾸준한 음원활동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온 그녀는 지금껏 단 한곡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렇기에 이번 디지털 싱글 [사랑은 사탕처럼 달콤해] 또한 충분한 기대를 갖게 하는 것이다.
곡 해석능력은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BGM은 그동안 불러왔던 노래들처럼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부드러움을 담은 노래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그녀의 보이스컬러로 어떤 장르도 소화해 낼수있는 표현력으로 이번 싱글 [사랑은 사탕처럼 달콤해]의 앨범도를 높여주었다.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사로잡을 BGM의 앨범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그간 발매되었던 BGM의 앨범 프로듀서를 맡아 사랑받는 곡을 선사했던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떠오르는 신예작곡가 오현호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앨범을 완성시켰다. 사랑을 하는 소녀감성의 마음을 감미롭고 순수한 감성 그대로를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도 역시 BGM스러움을 담아 모두에게 편안함과 설레임을 선물해줄 BGM의 [사랑은 사탕처럼 달콤해]를 듣고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가슴속에 사랑을 가득 안겨주길 바래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