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혜 “못박지마”
“내 가슴에 못박지마” 가슴시린 사랑이야기 part2.
지난2월 가슴 시린 사랑이야기 part1 “사랑에 미치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윤혜가 2012년 4월 봄을 알리는 새로운 싱글 “못박지마”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이야기 part2 로 돌아왔다.
최근 들어 감성을 자극하고 가슴을 울리는 파워풀한 보컬의 부재 속에서 꾸준히 쉬지 않고 앨범을 선보이면서 그녀의 목소리를 그리워하는 음악매니아들에게 꾸준히 입에 오르내리며 그녀의 음악적 색깔을 각인시키는데 성공했다.
이번 싱글 "못박지마"는 J&S작품으로 다소 속도감이 느껴지는 발라드 장르로써 기타반주가 주를 이루며 기타의 큰 대선을 따라 피아노와 스트링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지금까지 그녀가 들려주었던 곡과는 달리 과감히 인트로와 간주의 반주를 포기하고 그녀의 목소리로 악기대신 선택함으로써 곡에 대한 감정표현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있는 곡이다.
특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의 참여로 “못박지마”라는 제목에서 품어져 나오는 사랑을 잃어버린 연인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기타로써 섬세하고 화려하게 표현함으로써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곡이다.
4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지난해 멍투성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꾸준한 싱글과 미니앨범 발매와 더불어 공중파 및 케이블, 기타 라디오 음악프로그램에서 소식을 알렸던 오윤혜, 앞으로의 그녀의 음악적 다양성과 왕성한 행보를 기대해보면서 이번 싱글 “못박지마”와 더불어 2012년을 그녀의 음악으로 꽉 찬 풍성한 한 해를 예상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