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같은 사랑이야기 <더킹투하츠>OST, 그 세 번째 이야기.
/ 드라마 속 보석 같은 노래 공개! 이윤지의 ‘처음사랑’/
절제와 폭발로 드라마틱한 감정을 표현해 낸 태연이 부른 <미치게 보고싶은>, 애틋하고 진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케이윌의 <사랑이 운다>가 OST순위 1,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투하츠>OST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더킹투하츠>OST Part.3의 타이틀곡으로는 극중 재신(이윤지 분)이 불렀던 <처음사랑>이 수록됐다. <처음사랑>은 서울 야경과 별똥별이 떨어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이윤지와 감히 바라 봐선 안되지만 이끌리듯 바라보는 설렘이 담긴 은시경의 모습이 보여지며, 자유로운 영혼의 사랑스러운 공주 이윤지와 원칙주의 바른생활사나이 군위대장 은시경의 러브라인을 예고케 했던 ‘별똥별데이트씬’에서 이윤지가 불렀던 곡.
이윤지, 조정석의 연기에 처음 사랑을 하는 연인의 설렘과 두근거림이 담긴 노랫말이 더해져 보는 사람들마저 설레이게 만들었던 예쁜 곡이다.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OST 요청이 끊이지 않았을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와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사랑>은 청명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와 맘을 두드렸던 이윤지의 목소리로 고스란히 담겨있어 싱그러움과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처음사랑> 외에도 신나고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내 맘대로 살꺼야>가 수록, Part3에는 발라드에서 ROCK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담겨있다. <내 맘대로 살꺼야>는 극중에서 이윤지가 레이디가가를 능가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슈퍼키드와 함께 선보였었다. 자유롭고 직설적인 가사처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도록 통쾌하고 한 판 놀고 싶어질 만큼 신나는 곡으로 슈퍼키드 특유의 개구지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선보인다.
OST계의 샛별로 떠오른 제이민(J-Min)도 서정적인 발라드의 러브테마곡 <말 못하죠>를 통해 <더킹투하츠>OST Part3에 참여했다. 제이민(J-Min)은‘난폭한 로맨스’,‘무신’의 OST를 부르며 청아한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SM의 신예다. 그녀의 목소리로 탄생한 <말 못하죠>의 애틋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기대해도 좋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드라마 속에 품고 있던 보석 같은 음원이 담긴 <더킹투하츠>OST Part.3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