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 OST Part.3 우리 둘만 아는 길 - 이수영.
“본격적으로 시작한 장일을 향한 선우의 복수의 칼날...”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력 주,조연들의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력에 힘입어 당당하게 수목극 시청률 1위에 등극한 KBS수목드라마‘적도의 남자’(연출:김용수 작가:김인영 제작:팬엔터테인먼트)에 더욱더 힘을 실어줄 구원투수가 온다.
적도의 남자OST(제작:디딤뮤직&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part.3의 주인공으로 최근 3년여의 공백을 깨고 ‘나가수2’로 전격 컴백한 원조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이 메인테마곡 ‘우리 둘만 아는 길’로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극중 지원(이보영 분)이 선우(엄태웅 분)를 바라보는 애달픈 마음을 감미로운 발라드 선율과 이수영만의 감성 보이스로 잘 표현해낸 발라드 곡으로 김연우 ‘사랑한다 안한다’ JK김동욱‘사랑이 잊는다고 잊혀지나요’ 하하‘술병’등 각각 활동하다 의기투합한 신예작곡팀 ‘Esper Music’(성규호,혁준이,유승석)이 작곡한 곡으로 특히 드라마의 작가인 ‘김인영’작가가 직접 노랫말을 써서 더욱더 몰입도 높은 감동을 더했다.
이수영 역시 3년의 공백이 무색할만큼 애절하면서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로 완성시켜 주인공 지원의 마음이 생생하게 전달됐다.
이수영이 부른 메인테마곡 ‘우리 둘만 아는 길’은 3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