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아는 맑으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 칼라를 동시에 가진 보기 드문 가수로서 그녀의 노래에서는 상쾌함과 자연스러운 파워를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수년째 주한외국계 기업과 각국 대사관등의 공식 행사와 각종 공연에 보컬로 초대되어 팝과 우리가요를 밴드와 함께 연주해 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대형 공연경험을 바탕으로 한 라이브에서는 특히 오랜 기간 동안 패션모델로도 활동 하고 있을 만큼 수려한 모습이 더해져 더 큰 매력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외국계 공연 기획자들의 호평과 선호로 올여름 세종문화관에서 공연되는 끌로드볼링 빅밴드 내한 공연을 시작으로 몇 개의 공연에 초대되어 연주할 예정입니다.
화려하게 드러나지 않지만 아래에서 조용히 한류에 한몫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정수아씨의 개성 있는 보이스 칼라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곡들로 2년 전부터 프로듀서 이승수씨와 한곡 한곡 열정을 갖고 준비해 왔습니다.
음악적 완성도에만 치중하지 않고 좀 더 쉽게 대중에 다가 갈수 있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곡으로 한 앨범 안에 다양한 장르를 시도해 봤습니다.
특히 타이틀곡인 “거짓말이야”는 가수로서는 파격적으로 우리나라 전통가요 창법과 편곡을 가미해서 보다 쉽게 대중에게 다가 갈수 있는 과감한 시도를 해봤습니다. 맑은 보이스 칼라에서 나오는 발랄함과 정수아씨 특유의 창법이 프로듀서의 대중적인 작품의도와 어우러져서 유쾌함을 주는 곡입니다.
단지 타이틀곡만이 아닌 앨범의 모든 곡들을 타이틀곡처럼 애정을 갖고 한곡 한곡 신중히 준비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