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다시 돌아왔다!! 우리가 누구!? ‘용감한 녀석들’
‘용감한 녀석들’ 한 번 더 용감하게 ‘돈’ 밖에 모르는 세상을 향해 외치다!
진정한 대세! ‘용감한 녀석들’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가지고 돌아왔다. 그들의 두 번째 싱글 곡은 ‘I 돈 Care’로 돈에 관한 현실적인 내용을 코믹하게 풀어낸 곡이다.
두 번째 싱글 ‘I 돈 Care’는 첫 번째 싱글이였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와는 상반 대는 느낌으로 진지한 랩핑 속 코믹한 가사내용이 들어가 있는 기대해도 좋을만한 곡이다.
기존의 RnB Hiphop과는 다른 느낌의 Drum소스와 화려한 스트링,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그리고 감미로운 기타가 ‘I 돈 Care’의 따뜻함과 진지함을 더욱더 돋보이게 해준다. 무엇보다 이들의 신곡 ‘I 돈 Care' 는 신보라의 뛰어난 보컬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무엇보다 이번 ‘용감한 녀석들’의 신곡 ‘I 돈 Care’의 아주 특별한 분이 피처링에 참여해 주었다. 바로 개그콘서트의 Hot 코너 ‘용감한 녀석들’의 박성광! 그의 천적!! 서수민PD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이다.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서수민 PD의 피처링 참여, 과연 서수민 PD가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찾아보는 것 역시 이 곡을 감상할 때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이다.
Hot하고 재미있는 용감한 녀석들의 신곡 'I 돈 Care'는 지난 싱글앨범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 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Just Def가 작곡을 노라조 '슈퍼맨'의 이영준 작사가가 작사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