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은의 여리고 슬픈 감성의 노래 ‘내 어깨 위 그대’.
랜덤키스 프로젝트 시즌 열번째 앨범이 발매되었다. 랜덤키스 프로젝트는 사하라 엔터컴이 기획 및 제작하는 프로젝트 싱글앨범 시리즈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실험적으로 시도하며, 객원보컬 시스템을 도입한 이색적인 앨범브랜드이다.
안혜은은 2011년 Jamplay 프로젝트(이하 '잼플레이')에 객원 보컬로 참여하여 잼플레이 3집 '혼잣말하기'로 데뷔했다. 그 해 11월 잼플레이 6집 '시간이 지나면', 그리고 2012년 1월 사하라엔터컴의 랜덤키스 프로젝트 시즌2의 '그대 뒤에서', 'As a Lie' 까지 총 4장의 프로젝트 싱글앨범에 참여했다. 또한 2012년도 4월에 발매된 안혜은 싱글1집 'Don't Call Me Tonight'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다.
'내 어께위 그대'는 스탠다드 발라드 장르로 이별한 여자가 자신처럼 떠나간 남자도 맘을 아파하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질문형식의 가사이다. 가사를 들여다보면 첫 소절에 '그대도 나처럼 마음이 시려'라고 자신과 떠나간 남자가 같은 감정이길 바라고 있는 여자의 애틋함을 담고 있다. 멜로디와 가사가 가슴을 울리는 서정적인 발라드 '내 어께위 그대' 이 곡은 디지털 싱글앨범 전문 음반기획사 ‘사하라 엔터컴’의 프로듀서 ‘윤한규’가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신예작사가 ‘강림’이 노랫말을 붙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