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실 - I Give My Life To Lord"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의 작곡자 정성실의 첫번째 묵상과 예배의 음반
"꿈이있는 자유"가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 를 발표하면서 그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축복을 전달하는 역할을 해 왔다.
임마누엘 시절 부터 시작된 그녀의 예배를 향한 열정들이 수많은 곡들을 만들게 했고 그 곡들은 차곡 차곡 쌓여가며 깊이를 더해 왔다.
수많은 예배 사역과 집회 가운데서도 묵묵히 자기 자리를 지켜 왔던 그녀가 그동안의 묵상과 예배에 대한 열정을 담은 곡들을 모아 음반으로 발표했다. 모든 노래들이 각각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소설 같은 그녀의 곡들이 여러 아티스트의 적극적인 참여로 의미있는 작품으로 완성 되었다 .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가지 일"
꿈이있는 자유의 “한웅재”는 마치 원래 그의 곡 인것처럼 자연스런 멜로디와 편안한 목소리로 깊이있는 묵상을 공감하게 한다.
"온땅에 주님이 계시네"
부흥한국의 “강한용사”를 부른 “오영진” 은 특유의 강한 롹 사운드로 펼쳐냈다.
"아버지 사랑"
통기타 가수이자 작곡가인 “이성균”은 멀리 미국에서 녹음에 참여하여 그녀의 곡을 자기곡처럼 완성해 냈다.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
그녀의 대표적인 노래를 LIFE ROAD SINGERS 의 클래식컬한 편곡과 노래로 다시한번 감동을 준다.
그 외에 다리놓는 사람들의 사역자인 노화영과 현재 정성실이 예배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다리놓는 사람들이 함께 했다.
한곡의 완벽한 예배와 동화 같은 다양한 이야기들이 함께하는 그녀의 첫 음반을 시작으로 앞으로 펼쳐질 그의 이야기를 기대해 본다.
feauturing
한웅재, 오영진, 손유나, 이성균, 노화영, J_LINE,다리놓는 사람들, 심정예,
한지영,정주연, 한경숙,LIFE ROAD SINGER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