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런치 첫번째 정규앨범 <크크타임>
브런치, 런치, 디너, 티타임! 멘붕 땐 크크타임!!
한국의 LMFAO, 크리스피크런치가 올 하반기, 한반도를 뜨겁게 달굴 일렉트로닉 음악들로 중무장하여 돌아왔다.
이번 정규앨범은 총 6곡의 신곡과 2곡의 리믹스와 함께 그 동안 발매되었던 곡들중 크리스피크런치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곡들을 포함한 정규 1집인 동시에 크리스피크런치를 정리하는 베스트앨범이기도 하다.
크리스피크런치의 리더 Csp가 속한 작곡팀 모니터 펀치가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크리스피크런치만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이미지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트랙들을 선사했다.
멘붕 = ‘멘탈 붕괴’의 줄임말로, 정신이 무너질 정도로 충격을 받은 상태를 일컫는 대한민국의 신조어다.
2012년 여러 사건사고로 멘붕된 대한민국에게 크리스피크런치가 선사하는 타이틀곡 “멘붕타임”은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비트위에 힘들고 지쳐 멘붕상태의 사람들에게 모두 함께 정신줄 놓고 놀아보자는 크리스피크런치만의 해학적인 가사가 더해져 올 하반기 멘붕으로 축 쳐진 대한미국을 뜨겁게 만들 준비가 되어있는 곡이다.
Intro 'ㅋㅋ'와 Outro '아웃'까지 포함해 총 6곡의 신곡이 모니터펀치의 프로듀싱 아래 포진해있으며, 지난앨범의 수록곡들 중 'Thumbs Up', '네가 날 업신여겨도 난 너 없인 못 살아', '헤어짐을 글로 배웠나봐', '미친거 아냐', 'Fan Cake‘이 수록되어있다.
'Insert coin'은 오락실 소리의 신선한 사운드 위에 아무리 죽어도 동전만 넣으면 살아나는 오락실 게임 캐릭터처럼 우리는 일어선다는 내용의 가사가 유쾌하게 담긴 트랙이다.
'프리허그'는 “내 품은 공짜니까 모두 안겨봐” 라는 유쾌한 내용의 가사와 메인 신디패드 하나의 전개로 풍성함을 연출한다.
'Rock that body'는 남녀노소 누구나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유쾌한 부제로, 재미있는 소스들과 시원한 느낌의 신스로 가득 채워진 노래이다.
Thumbs up 리믹스 트랙인 '뽕즈업'과 R&B 버전의 Thumbs Up (Royal black sound Remix)트랙이 수록되어 듣는이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해주기 위해 기다리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