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남은 ROCK 음악의 자존심 윤현석 On your mark 발표
가수 윤현석이 지난 5월 싱글 oblivion 공개 후 4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on your mark 발표했다.기존 까지 작업해왔던 작업 결과물들 중에 가장 윤현석의 음악성을 보여줄 수 있는 수작으로 꼽히는 이번 음반은 기존 기 발매 곡인 싱글 곡 ‘Oblivion’과 ‘Hello’를 다시 한번 믹싱, 마스터링을 하고 신곡 2곡을 포함하여 EP 음반으로 발매되었다.
이번 EP음반의 타이틀 곡 [On your mark] 는 윤현석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한 작품으로 2집때 부터 계속 작업해온 NEXT와 노바소닉 이수용의 드럼과 이태윤의 베이스가 탄탄한 리듬을 만들어내 이 곡 전체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하며, 꽉 찬 사운드보다는 기본 밴드 편성의 사운드에 무게를 두고 작업을 하여 철저하게 계산된 방법보다는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보컬 녹음 역시 1,2,3집 때의 완벽함보다는 라이브의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의도하여 거칠게 담겨 있다. 두 번째 곡인 gold ring(piano version)은 내년 1월에 출시할 4집 정규 앨범의 타이틀이 유력한 곡으로 원곡은 스피드감이 살아있는 강렬한 곡이지만 이번 Ep 음반에서는 얼마 전 작고하신 할머니를 사랑하는 마음과 따뜻했던 품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아 피아노로 담담하게 표현해 미리 선보였다.
한편 일본 음반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아 내년 중으로 일본 프로모션을 계획 중으로 알려진 그는 내년 1월에 발매할 윤현석 정규4집 앨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그의 프로젝트 팀 [Scar702]의 정규1집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하였던 것을 계기로 뮤지컬 음악과 TV, 드라마와 영화음악 감독으로써의 변신도 준비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