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의 신, 페퍼톤스의 쉼 없는 전진! EP앨범 [Open Run] 발매!
페퍼톤스가 오는 15일 EP앨범을 발매한다. 매 앨범, 매 공연마다 꽉 찬 사운드와 화려한 연주, 담백한 보이스와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페퍼톤스는 지난 4월, 4집 앨범을 발매해 전곡 모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히트시킨 바 있다.
이번 EP앨범 [Open Run]은 올 한 해 쉼 없이 달려온 그들이 2012년 큰 포인트를 찍고자 4집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 [Open Run]은 4집 앨범의 연장선상으로 기타 신재평, 베이스 이장원 두 사람을 주축으로 드럼 신승규, 건반 양태경, 일렉기타 Jane 5명의 환상적인 궁합을 가진 멤버들이 파워풀하면서도 내추럴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억지스럽지 않은 음악과 그때그때 살아가는 일상생활이야기를 담아 한 곡 한 곡 깊은 공감과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번에도 페퍼톤스가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뿐 아니라 편곡부터 믹싱까지 담당했으며 전자 사운드가 아닌 내추럴한 사운드를 통해 밴드 사운드의 절정을 보여주는데 주력하였다.
[Open Run]에 담긴 노래들은 2012년 연말,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의 귀를 사로 잡을 것이다.
페퍼톤스 EP앨범 [Open Run]은 오는 11월 15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페퍼톤스는 EP앨범 발매 후 12월 21일부터 서울 악스 코리아,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최대 규모와 최고의 퀄리티로 기획된 연말공연 [Fine.]을 가지며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