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팝 사운드로 돌아 온 망각화, 대망의 3집 앨범 발매 초읽기!
감정의 깊이만큼 짙푸른 밤바다의 설렘과 시원함을 담은 신곡 [Beach H] 선공개!
탄탄한 연주력과 섬세한 라이브, 듣는 사람의 감정을 종용하듯 음악으로 시를 써 내려가는 모던 팝 밴드 망각화가 정규 3집 [The Rumor] 발매를 앞두고 새 싱글 "Beach H"를 선공개 했다. 매년 견뎌내야 하는 여름이라는 계절의 끝자락에서 시원한 밤바다로의 도피, 사랑과 만남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들을 담아낸 "Beach H"는 망각화 특유의 음악적 은유들로 가득하다. 특히 이전의 음반들이 시간에 쫓기듯 작업 되었다면 3집 앨범 제작 전 과정엔 시간의 구애 없이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여유롭게 곡을 쓰고 다듬어 낼 수 있었다. 때문에 '듣는' 예술인 음악을 통해 청자에게 전달 될 다양한 표정과 감정을 섬세하게 연주 할 수 있게 되었고, 시적으로도 손색 없는 가사들은 낮과 밤, 뜨거움과 시원함이 교차하는 바다의 정취와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아름다운 운율로 풀어 낼 수 있었다.
지난 4월 콘서트 [mojo GIRLS, mojo BOYS]에서 라이브로 공개 되기도 했던 ‘Beach H’는 음악 팬 사이에서는 듣는 사람들의 감정에 따라 때로는 설레고 애절하게, 때로는 기억 속 가슴 벅찬 흥분으로 다양하게 해석되며 공감각적인 요소들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망각화의 정규 3집 앨범 [The Rumor]는 그들과 참 어울리는 '가을'에 발매 될 예정이다. 잠시간의 휴식 끝에 더욱 원숙해진 매력으로 다가올 새 음반은 밴드 이름의 뜻처럼 기억되고 새겨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