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원조 걸그룹 편)
옴므 - 열 아홉이에요 (작사/작곡: 이승대 편곡: MISS KAY, OWO)
상남자 둘의 시원한 하모니와 랩의 환상 조화!
1979년 발표된 숙자매의 최대 히트곡이자 대표곡으로, 숙자매를 대한민국 대표 걸 그룹 계보에 입성하게 한 곡. 옴므는 햅이 가미된 강렬한 힙합 편곡으로 관객과 호흡하며 소통하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김경호 - 첫차 (작사/작곡: 신상호 편곡: 양남승, 정재호)
가슴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가창력! 김경호의 파워풀한 록 무대!
1986년 발표한 서울시스터즈 1집 앨범의 타이틀곡. 신나는 리듬의 트로트곡으로 서울시스터즈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 김경호는 특유의 시원한 고음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록 편곡으로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딕펑스 – 김치깍두기 (작사: 김영일 작곡: 이봉룡 편곡: 딕펑스)
유쾌한 네 남자, 통통 튀는 매력 발산! 김장 퍼포먼스!
아시아 걸 그룹 최초로 미국에 진출하며 '한류의 원조', '한국판 드림걸스'로 불린 김시스터즈의 최대 히트곡. 딕펑스는 유쾌하면서도 신나는 무대를 꾸몄고, 특히 노랫말과 어울리는 '김장 퍼포먼스'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세준 - 실버들 (작사: 김소월 작곡: 안치행 편곡: 이자은)
이세준표 아름다운 목소리로 재탄생된, 깊고 진한 감동의 여운!
1978년 발매된 희자매의 첫 정규 앨범 1집의 타이틀곡으로, 각종 가요 순위 상위권을 독식하며 그 해 최고 히트곡으로 기록한 곡. 이세준은 아름다운 미성, 깊고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해 이세준표 "실버들"을 선사했다.
모세 - 그냥 갈 수 없잖아 (작사: 김성욱 작곡: 김영광 편곡: 신형)
포근한 목소리로 짙은 감수성을 노래하다!
1977년 발표된 쌍둥이 자매 듀오 바니걸스의 대표곡으로, 에코사운드와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모세는 감수성이 짙게 묻어나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절함을 표현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손승연 - 마포종점 (작사: 정두수 작곡: 박춘석 편곡: 명랑한 운동부)
폭발하는 가창력, 괴물 보컬 손승연이 선보이는 첫 댄스!
1967년 발표된 은방울 자매의 최대 히트곡으로, 60년대 서울을 배경으로 전차의 종점인 마포의 쓸쓸한 밤 풍경과 강 건너 영등포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곡. 손승연은 폭발하는 가창력과 더불어 처음으로 댄스에 도전, 유쾌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바다 - 커피 한 잔 (작사: 신중현 작곡: 신중현 편곡: 한상원)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여신, 바다의 화끈한 무대!
1964년, 애드포의 ‘내 속을 태우는 구려’라는 제목으로 수록된 곡을 1968년 펄시스터즈가 ‘커피 한 잔’으로 발표해 큰 성공을 거둔 펄시스터즈의 대표곡. 바다는 파워 넘치는 가창력과 파격적인 안무,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