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선물.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
애절한 복고 감성 발라드의 SG 워너비 이석훈이 2013년 1월 군입대를 앞두고, 그의 목소리를 사랑해온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로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1월 11일 타이틀곡 “친구 아닌 남자로” 음원 선공개와 함께, 1월 18일 발매되는 동 제목의 미공개 곡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앨범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것!
군 입대 전, 이석훈의 진심 어린 선물
이석훈의 스페셜 앨범은 군입대 전, 팬들에게 바칠 마지막 선물로써 진심을 담아 준비한 앨범이다. 그의 애절한 보이스를 가장 잘 살려줄 복고풍 감성 발라드를 타이틀 곡으로 선정, 이석훈 본연의 애절한 발라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별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친구 아닌 남자로”는 평소 이석훈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고, 윤하의 ‘눈물이 한방울’, 미쓰에이 수지의 ‘그래도 사랑해’등을 작업한 신예 프로듀서 ‘79’가 작사,작곡하여 이석훈에게 선물한 곡이다.
발라드 가수 이석훈, 2013년 복고 감성 발라드
이석훈은 2012년 미디엄 템포의 곡들 “연애의 시작”, “좋으니까” 등으로 사랑 받아 왔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장르는 역시 SG워너비의 이석훈을 상징해온 애절한 목소리의 감성 발라드!
타이틀 곡 “친구 아닌 남자로”는 친구였던 사이에서 연인이 되고 싶은 한 남자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50인조 오케스트라와 브라스를 곁들여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곡 시작 부분에서는 얘기하듯 담담히 던지다 후렴 부분에 폭발하는 이석훈 특유의 가창력으로 곡의 호소력을 더했다. 명품 보컬 이석훈의 목소리를 통해 추운 겨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복고 감성 발라드이다.
군 입대 전 미공개 곡을 포함한 12곡 수록의 스페셜 앨범 발매
또한 타이틀 곡 “친구 아닌 남자로”의 공개에 맞추어, 군 입대 직전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의 예약판매가 동시에 시작되었다.
이석훈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 될, 스페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는, 미공개 곡들은 물론 “연애의 시작”, 드라마 “보고싶다” OST에 수록되었던 “사랑하면 안돼요” 등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곡들까지, 2012년 이석훈이 발표한 모든 곡 들을 한 장의 앨범에 수록한, 그야말로 이석훈의 모든것을 집대성한 스페셜한 앨범이다.
화려하고 현란한 음악으로 가득한 가요계에 따뜻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 일으킬만한 잔잔하고 애절한 감성 충만 보이스로 다가온 이석훈, 그가 입대 전 마지막 앨범에 담아낸 진심에 주목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