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강지영'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한일합작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O.S.T 정규 앨범 공개!
‘강지영’이 부른 주제곡 ‘Rainbow Rose’부터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이너 ‘Sentimental Scenery’, 차세대 디바 ‘Lucia(심규선)’, 달콤한 보이스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Besweet’ 등 다양한 색을 가진 뮤지션들의 참여! 상큼 발랄 그리고 분위기 있는 발라드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29곡이 수록 된 일곱 빛깔 무지개 같은 앨범
한국 대표 아이돌 ‘카라’의 ‘강지영’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한일합작드라마 ‘레인보우 로즈’의 O.S.T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올해 4월부터 TV도쿄를 통해 일본 관동 지역에서 방영된 ‘레인보우 로즈’는 일본 유학생인 유이치(박건일 분)와 그의 하숙집 주인의 딸이자 대학동기인 유리(강지영 분)가 만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가는 과정을 그린 풋풋한 러브스토리로 카라의 ‘강지영’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초신성의 ‘박건일’, 일본 대표 틴에이져 모델 ‘미즈사와 에레나’ 등이 출연하며 일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극중에서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강지영은 엉뚱하지만 발랄한 매력을 발산, 박건일은 무결점 킹카남을 열연하여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일본 방영 이후 O.S.T 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발매되는 이번 O.S.T 앨범은 2CD로 이루어져있다. 1cd에는 이미 디지털싱글로 발매된 ‘강지영’ 주제곡 ‘Rainbow Rose’와 ‘레인보우(Rainbow)’가 부른 ‘달콤해(Sweet)’를 포함,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이너 ‘센티멘탈 시너리’가 참여한 러브 테마송 ‘Love Song’과 파스텔뮤직의 신예 뮤지션이자 제 20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작곡상을 수상한 ‘The Papers’와 ‘파니핑크’의 ‘묘이’가 함께한 사랑스런 멜로디 ‘Everything Lasts Forever’도 함께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곧 데뷔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풋풋한 보이스의 남성 싱어송라이터 ‘이진우’의 러브 송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상큼 발랄한 ‘텐시러브’의 곡 등 노랫말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각 씬(Scene)을 더욱 인상 깊게 만들어 주는 13곡이 수록되었다.
2cd에는 장면들과 맞물려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다양한 장르의 BGM 13곡과 더불어 이국적 정취를 담은 ‘Hee Young’ 의 데뷔 곡, ‘미스티블루(Misty Blue)’의 ‘마음을 기울이며’ 그리고 발랄함이 느껴지는 ‘텐시러브’의 ‘Hey Now’가 함께 수록되는 등 2CD에 다양한 색을 가진 뮤지션의 곡 29개가 담겨있다. 드라마 ‘레인보우 로즈’는 한국에서 9월 7일부터 방영을 시작해 10월 12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만큼이나 상큼, 발랄, 달콤한 음악들로 가득한 ‘레인보우 로즈’ O.S.T 앨범은 10월 11일 온라인, 10월 23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