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 박정현의 로맨틱 콜라보레이션 "하얀 겨울"
2012년 11월 30일(금), 그들의 달콤한 겨울이야기가 시작된다.
매년 추운 겨울이 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노래, 지난 1993년 발표 이후 지금까지 겨울 음악의 스테디 셀러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오고 있는 Mr.2(미스터투)의 "하얀 겨울"이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 박정현에 의해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에 공개된 "하얀 겨울"은 지난 해 8월, 김범수, 박정현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 "사람, 사랑"에 이어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국내 최고의 편곡가 돈스파이크가 참여해 사랑스럽고, 달콤하게... 그리고 좀더 로맨틱한 곡으로 재 편곡 되었다.
특히,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깜짝 음원 선물을 준비하던 중 많은 이들과 함께 추억을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하얀 겨울"을 선택했다. 김범수, 박정현의 환상의 호흡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음악 선물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하얀 겨울"은 최고의 보컬 파트너 김범수, 박정현이 전하는 달콤한 감성 보이스와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피아노와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그와 그녀의 하모니에 어우러지며 명곡의 재탄생을 알리고 있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감성 듀엣곡'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하얀 겨울" 음원 공개에 이어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하얀 겨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얀 겨울" 녹음 당시 찍었던 녹음실 메이킹 영상으로 두 사람의 편안한 모습은 물론, 녹음에 열중하는 프로페셔널 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김범수, 박정현의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재 탄생 된 "하얀 겨울". 그 어떤 보컬리스트들의 듀엣 보다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곡이 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