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의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
'악퉁'과 '김경호'의 감성 콜라보 음원 "연연"
3인조 어쿠스틱 밴드 '악퉁'과 락 보컬의 전설 '김경호'가 감성 콜라보 음원 "연연"을 발표했다. '악퉁'과 '김경호'는 2012년 KBS 탑밴드2에서 출연자와 멘토로 인연이 시작됐으며 항상 후배를 위해 무언가를 해주고 싶었던 김경호는 악퉁의 듀엣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여 콜라보 음원 "연연"에 참여하게 됐다.
'악퉁'과 '김경호'의 콜라보 음원 "연연"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고 마음만이라도 기억해주길 바라며 다시 돌아오길 기도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비교적 잔잔한 연주 속에서 악퉁 '추승엽'과 '김경호'의 개성있는 보이스는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하며 서로를 돋보이게도 한다. 특히 기존 밴드들과 다르게 3인조 어쿠스틱 밴드로 구성 된 '악퉁'을 위해 '김경호'는 자신의 색깔인 메탁적인 모습보다 후배 밴드 '악퉁'의 감성이 잘 나타나도록 신경을 써주며 작업하여 곡을 완성했다.
한편, 콜라보 음원 '연연'은 (주)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에서 총 기획과 제작 한 프로젝트 음원이다. 레인보우브릿지와 '악퉁'은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는 것인데 윤도현과 함께 한 "그날", 정엽과 함께 한 "거울속의 너"를 발표한 바 있다. 앞으로도 레인보우브릿지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 음원을 공개 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