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 로고송]
연일 관련이슈와 내용들이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매주 수백만의 다운로드와 아이튠스 파드캐스트 전 세계 1위라는 엄청난 이슈의 중심 딴지라디오 '김어준의 나는 꼼수다'의 정식 로고송 앨범이 출시되었다. 이번 정식 로고송 앨범에는 그간 방송 중 많은 뮤지션들의 무상 제공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로고송을 선보인 '나는 꼼수다'의 로고송 중 '나꼼수' 팬들이 뽑은 가장 인기 있는 TOP 3에 꼽힌 트롯트 버전과 힙합 버전의 오리지널 로고송을 비롯하여 참여한 뮤지션의 정권 비판 곡 역시 포함되어 있다.이번 앨범 수록곡 중 트롯트 메인 로고송을 포함한 신곡 "그럴 리가 없다"라는 곡에서는 '가카가 의료보험 민영화를 해서 국민들을 아프게 할 일이 없다.', '가카는 그럴 분이 절대 아니다.'라며 비판과 위트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나꼼수 정식 힙합 로고송 버전 뒤로 이어지는 "닥치고 정치"라는 곡은 '나꼼수' 출연진인 김어준 총수의 책과 동명으로 힙합 뮤지션Jerry.k.가 참여하여 '욕먹을 짓 하는데 욕 못하게 하는 게 열 받으면 투표합시다.', '편의점 알바 1000시간 숨만 쉬고 일하면 등록금 다 내요', '가카 전화 한 통 주세요. 술 한잔 빨아요. 술값은 반띵~!'이라며 재치 있는 가사와 신나는 반주에 어우러져 정치에 대한 힙합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나꼼수 로고송 앨범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힘들게 버텨 온 나꼼수 4인방과 관계자들에게 뮤지션들이 응원하고 이번 앨범 수익금을 '나꼼수' 라디오에 기부하는 것으로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방식으로 그들에게 재능기부를 하고 싶다'며 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애청자 여러분, 스텝 여러분 울부짖는 에어콘과 꽃미남 4인방(김어준, 정봉주,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교수님, 딴지일보, 정통시사주간지 시사인, 노원구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 기반으로 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정봉주와 미래권력들, 경향신문, 한겨례신문...힘내세요 봉도사님!! 파이팅 하자구요!!! 으샤으샤~~!! 그리고 이 로고송 앨범이 나올 수 있게 만들어주신 그럴 리가 절대 없으신 반띵정신의 '가카'께 이 앨범을 헌정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 투표해요! 쫄지마! 시바! 이 앨범의 수익금은 딴지 라디오 '나는 꼼수다'에 기부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