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들은 '의리'의 사나이?!' Mnet '쇼미더머니3' 이현도, 주석, 로꼬, 스윙스 등 시즌 1, 2 출연 래퍼 모여 주제곡 녹음!
작곡자 이현도 '쇼미더머니는 래퍼들 의기투합 하는 축제!' 주제곡 "쇼미더머니" 무료 공개!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 출연 래퍼들이 '의리의 사나이'가 됐다?! 래퍼 지원자를 공개 모집 중인 '쇼미더머니3'를 응원하기 위해 시즌 1, 2에 출연했던 래퍼들이 모여 주제곡을 만든 것. '쇼미더머니3' 주제곡으로 쓰일 힙합곡 "쇼미더머니"는 이현도가 작곡했으며 참여한 래퍼들이 직접 랩 가사를 썼다. 이현도는 '소속사나 크루를 떠나서 한뜻으로 모여 주제곡을 만든 것은 힙합씬에서 보기 힘든 일'이라며 ''쇼미더머니'가 우리 모두를 의기투합할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즌 1,2와 앞으로 나올 이번 시즌 3까지 '쇼미더머니'는 힙합 안에서 연작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축제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주제곡은 그에 대한 증명이며 시즌 1,2 출연 래퍼들이 보내는 뜨거운 응원이다'라고 의미를 전했다.
지난 시즌1에 출연했던 래퍼 주석은 ''쇼미더머니'를 통해 점점 더 많은 대중들이 힙합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이 프로그램이 가지는 의미가 크다'며 '그 선봉장에 섰던 멤버 중 한 명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즌 1의 우승자 로꼬는 '오랜만에 출연진들이 모여 출연했던 때를 떠올릴 수 있었다. 좋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시즌 2의 출연자들에게도 이번 주제곡 작업은 의미가 남달랐다. 시즌 2의 우승자인 힙합 트리오 소울다이브의 넋업샨은 '함께 고생한 경쟁자들이자 동료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 좋게 녹음했고 이현도 형님의 비트 위에 랩을 할 수 있어서 감격스러웠다. 시즌 3는 멋진 뮤지션들이 많이 나온다고 들었다. 더욱 치열한 전쟁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시즌 2의 4강 래퍼에 올랐던 스윙스도 '오랜만에 단체 곡을 하니 그 에너지가 정말 대단했고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