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YADA'의 멤버이자 뮤지컬배우로 왕성한 활동 중인 배우 '장덕수', 그의 첫 싱글 감성 록발라드 [이미 슬픈 사랑이었다]
"이미 슬픈 사랑"과 "진혼" 등의 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록밴드 '야다(YADA)'의 멤버 '장덕수'. MBC 청소년드라마 '사춘기', '조선왕조오백년', 영화 '엄마찾아 삼만리', '돌아오라 개구리소년' 등의 주연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90년대 주목받는 아역배우 출신인 그의 2016년 첫 솔로 데뷔싱글이다. 타고난 연기력과 끼, 가창력으로 뮤지컬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그는 뮤지컬 '오디션', '국화꽃향기', '인당수사랑가', '노인과 바다', '마이맘', '스페셜레터', '6시퇴근', '솔로의 단계' 등의 주연을 맡으며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싱글은 솔로 가수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그의 도전이자, '장덕수'의 음악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록발라드의 감성을 그리워하는 리스너들에게는 깜짝 선물같은 곡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곡은 '조성모', 'JK김동욱', '현진영', '룰라' 등 많은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 '홍보라'가 선사한 감성적인 록발라드이다. '장덕수'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청량감있는 음색과 짙은 호소력이 잘 표현되는 곡이다. 앞으로의 배우이자 가수 '장덕수'의 음악적 행보가 무척이나 기대된다.
Executive Produced by 김민수
Lyrics, Composed, Arranged by 홍보라
Guitar 정우영
Keyboard 배가꾸룩꾸룩
Recorded and Mixed by 이하늘(@Juicemedia)
Mastered by 이하늘(@Juicemedia)
Artwork by Semor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