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장희영' 과 '에이트 이현' 의 슬픈 입맞춤 "겨울 끝에서" 디지털싱글 [겨울 끝에서] 2/3일 발매!
2005년 3인조 여성그룹 '가비엔제이' 메인보컬로 데뷔하여 2012년 솔로로 전향, '가비엔제이' 때부터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장희영' 이 1년여만에 네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첫 솔로앨범 [Love is pain] 은 실력파 여성가수 '길미' 가 피처링하였고, 지난해 4월 발매한 "우리 사랑했던 날" 을 통해 '버블시스터즈' 멤버 '김민진' 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수 있는 듀엣곡으로 '장희영' 이름 세 글자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전 '가비엔제이' 보컬 '장희영' 과 그룹 '에이트' 이면서 '옴므' 로 활동중인 '이현' 이 "겨울 끝에서" 로 슬픈 사랑노래를 함께 하게 되었다. 서로 사랑했지만 헤어지게 된 연인의 아픈 감정을 장희영과 이현이 만나 함께 부르면서 더욱더 애절하면서 멋진 하모니를 만들게 되었다. "겨울 끝에서" 는 겨울 끝자락에서 떠나간 연인을 기다린다는 내용을 은유적이고 시적인 가사로 써 내려간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크레이지사운드의 대표 '똘아이박' 과 '신또', '미친기집애', '밍지션' 이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곡으로 누구나 듣고 지나간 사랑 생각하며, 감성에 잠길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