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y' [Vocal-Less]
The Nuts(더넛츠)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Sway(김현중)과 Violinist 민선정의 만남.
2004년 데뷔해 다양한 방송활동을 해온 싱어송라이터 및 음악감독 Sway, 그의 첫 Instrumental 앨범의 Featuring을 Violinist 민선정이 맡았다. 이번 싱글 Vocal Less 는 Celtic 켈틱음악 (켈트 문화권에서 연주되는 음악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등)에 기반을 둔 뉴에이지 앨범이다.
유년시절을 유럽에서 보내며 바티칸 및 이탈리아에서 공연등 음악활동을 했던 Sway의 감성을 아시아, 미주, 유럽 등 다 수의 해외공연 경험으로 다져진 민선정의 바이올린 음색에 담았다.
Era dos Descobrimentos (Age of Discovery)모험을 테마로 둔 곡으로 시작해 Luna Child(달의 소년의 노래)로 이어지는 이번 앨범은 때론 열정적으로, 몽환적으로 다양한 감정선을 보여주며 노스텔지어를 느끼게해준다.
제 1회 국회포럼 및 국회패션쇼 음악 총연출 및 공로상을 수상하고 방송음악과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중인 Sway와 프로듀서이자 Violinist인 민선정의 첫 번째 여행, Vocal-Less. 조금 이르지만 그들의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