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어쿠스틱' 과 서강준 테마곡까지! 절절한 감성의 [치즈인더트랩 OST Part.4]!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그 곡! '바닐라 어쿠스틱' "너와 나의 시간은" 서강준 소속 '서프라이즈' 가 부른 백인호 테마곡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정영신 극본, 이하 "치인트") 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바닐라 어쿠스틱' 의 "너와 나의 시간은", 그리고 극 중 백인호(서강준 분)의 절절한 시점을 담아낸 '티어라이너' 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 가 수록된다. '바닐라 어쿠스틱' 의 "너와 나의 시간은" 은 이미 3화 속 유정(박해진 분)이 홍설(김고은 분)을 따라가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고조를 이끌었던 곡으로,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이번 OST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닐라 어쿠스틱' 의 '바닐라맨' 이 작사, 작곡한 템포감 있는 팝 발라드곡으로, 사랑의 타이밍이 어긋나는 시간에 대한 슬픔을 정제된 가사, 고급스러운 피아노 사운드와 팝적인 리듬, 보컬 '성아' 의 애절한 보이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인 '티어라이너' 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 는 '서강준' 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서프라이즈' 가 참여한 곡으로, 극 중 짠 내 가득한 감성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인호(서강준) 시점의 가사가 돋보인다. 백인호(서강준)는 유정(박해진)처럼 고스펙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홍설(김고은) 앞에서 장난기 넘치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는 이런 백인호(서강준)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으로, 백인호에 이입된 시청자들에게 극의 몰입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