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주연 화제만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OST] 로 인기 시동 건다! "치즈인더트랩", "어쩌면 좋아" 2곡 공개!
원작 웹툰 독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연출), 김남희, 고선희(극본), 이하 "치인트")가 명품 OST와 함께한다. [치즈인더트랩 OST Part.1] 에 수록된 "치즈인더트랩" 과 "어쩌면 좋아" 2곡이 동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치즈인더트랩" 은 드라마와 동명의 제목으로, 감성 싱어송라이터 '스무살' 이 전곡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했다. '스무살'은 원작 웹툰과 드라마 시놉을 읽고 영감을 받아 이 곡을 완성했다. 위태롭거나 끝이 보인다고 해도 모든 순간, 모든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담고 싶은 마음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점차 하나씩 따라 더해지는 악기들이 웅장함과 애틋함을 더한다.
이 곡과 함께 공개될 OST는 편안한 리듬감과 진솔한 가사로 사랑받아온 감성 어쿠스틱 밴드 '우주 히피' 의 "어쩌면 좋아" 이다.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한국인' 이 평소 애정 하던 웹툰 "치즈 인 더 트랩" 의 등장인물들의 관계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한 곡이다.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 이들의 불안하지만 떨리는 달콤한 시작을 담은 이 곡은 유정과 홍설의 미로와 같은 로맨스를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치즈인더트랩 OST Part.1] 에는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 의 스코어 곡 2곡도 포함되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