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Part.6. 이수영 "닿을 수 있나요"
'한숨처럼 흩어져 조각이된 사랑이 바람에 날리어 강물로 흘려 보낸다...' 희대의 요부로만 취급받던 지금까지 '장희빈' 시리즈의 틀을 과감하게 파괴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SBS 월, 화 미니시리즈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에 그 화려한 마지막을 장식할 새로운 가창자가 공개 된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Part.6, 이수영 "닿을 수 있나요". 가녀리고 서정적인 보이스로 가슴을 흔드는 마성을 지니고 있는 원조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이 극중 이순 (유아인 분)과 장옥정 (김태희 분)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러브테마곡 "닿을 수 있나요"로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에 전격 참여 했다.
러브테마곡 "닿을 수 있나요"는 재미있는 활동명으로 눈에띄는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싱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을 맡고 '알고보니 아까그놈'이 편곡에 참여한 정통 발라드 곡으로 나지막히 들려오는 스트링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이수영'의 보이스를 더욱더 돋보이게 하며 그 끝을 알 수 없는 이순과 장옥정의 가슴아픈 사랑을 한편의 시와 같은 슬픈 노랫말로 적절히 표현해 냈다. 최근 '나가수 2' 이후 '히든싱어'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장옥정, 사랑에 살다' 팬임을 자처하며 흔쾌히 녹음을 진행을 했다는 후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