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2 SEMI FINAL Part 1]
1. "My Love (Feat. 베이식)" - '효린'
돌아올 수 없는 소중한 존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 힙합곡. 쇼미더머니 4 우승자 '베이식' 이 피쳐링해 더욱 고조된 감정의 깊이를 전달한다. '효린' 이 직접 작사 작곡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웰메이드 힙합 넘버.
2. "돈 벌지마 (Feat. EXO 찬열)" - '헤이즈'
언더에서만 활동하다 언프리티 랩스타 2를 통해 랩 실력을 세상에 드러낸 래퍼 '헤이즈'! 그녀가 세미파이널에 준비한 곡 "돈 벌지 마" 는 자신을 믿음으로 기다려준 가족에게 성공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막내딸로서의 귀엽고 당찬 포부를 담은 스웩 곡이다.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DM' 이 프로듀싱한 이 곡은 대세 남자 아이돌인 EXO '찬열' 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3. "바꾸지 마 (This Ain’t Me) (Feat. BTOB 정일훈)" - '전지윤'
트렌디한 사운드와 함께 요즘 떠오르는 작곡가 '서재우' 와 래퍼 '정일훈' 과 '전지윤' 이 함께한 곡이다. "바꾸지 마" 라는 곡은 자기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 자신도 모르는 사이 남한테 자기 자신을 맞추게 되는 그 시점에서 당당하게 남의 시선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자신을 바꾸지 말라는 당찬 노래이다.
4. "RRF (Ronda Rousey Flow)" - '키디비'
정말 아슬아슬하게 8번 트랙 "아슬아슬해" 를 따내며 단번에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7전8기의 주인공 '키디비' 가 준비한 세미파이널 트랙 "RRF (Ronda Rousey Flow)" 는 현 UFC 여성 최강의 파이터 론다 로우지처럼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2의 론다 로우지는 나다라고 자신 있게 내뱉는 '키디비' 의 당찬 자신감과 의지가 돋보이는 강렬한 트랩 트랙으로, 이번 시즌 '버벌진트' 와 함께 2번 트랙 "Me, Myself & I", 3번 트랙 "음악이 아니었다면" 을 프로듀싱한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서 '리시' 와 함께 '키디비' 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