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판타스틱 듀오' '남자들의 전쟁' 특집!
떠나간 사랑을 향한 두 남자들이 '판듀'와 함께한 각기 다른 두 노래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남녀 듀엣 버전으로 재탄생한 '이현우X김한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이현우'의 여심을 사로잡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피리소녀' '김한나'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만나 원곡의 아름다운 가사와 슬픈 감성이 극대화 됐다. 또한, 두 사람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색소폰 선율을 강조한 편곡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1991년 발매된 '이현우' 1집 앨범 수록곡으로,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던 '이현우'의 대표곡이다.
'김종국X이경서'가 함께 부른 "편지"는 너무 사랑하지만 표현을 못하는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생각하면서 남긴 한 장의 편지라는 내용의 곡 분위기에 맞게 감성을 더 풍성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김종국'의 풍부한 감정선과 '슛돌이' '이경서'의 순수한 표현력이 만들어낸 화음이 인상적이다. "편지"는 2006년 '김종국'의 솔로 4집 앨범 [네 번째 편지]의 타이틀 곡이자 방송에서 선보인 적이 거의 없어 '김종국'의 발라드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즐거운 한 통의 편지가 될 것이다.
음악감독-권태은 / 드럼-강수호 / 기타-이성민,허석 / 건반-이화 ,조은화 / 베이스-서영도 / 퍼커션-김현준 / 섹소폰-김수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