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판타스틱 듀오' 추석특집! 다시 보고 싶은 판듀 - 왕중왕전 음원 출시!
'양희은'X'계민아' "슬픔 이젠 안녕"
윤미래와 함께 '판타스틱 듀오'의 획을 그은 옥탑방 스피커 '계민아'가 '양희은'을 만나 "슬픔 이젠 안녕"이란 곡으로 판듀의 레전드를 다시 쓴다. 원곡의 충실한 편곡으로, 화려한 기교는 없지만 '양희은'이 직접 작사한 노랫말에 덤덤한 듯 무게 있는 '양희은'의 맑은 목소리와 '계민아'의 깨끗하고 깊은 음색을 더해 한 편의 드라마를 만들었다.
'장윤정'X'손정수' "초혼2 (송인)"
지난 설, "초혼"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물샘을 터뜨렸던 '장윤정'이 노사연의 판듀로 화제가 됐던 안동 시내스타 '손정수'와 만나 새로운 듀엣곡 "초혼2 (송인)"을 선사한다. 사극적인 분위기의 오리엔탈 발라드곡 "초혼2 (송인)"의 한국적 멜로디에 '장윤정' 만의 절절한 보컬과 '손정수'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한층 깊은 감정을 노래한다.
'김범수'X'김혜인' "남과 여"
SBS '판타스틱 듀오'의 초대 판듀 '김범수', 그리고 김건모의 판듀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던 '마산 설리' '김혜인'이 입을 맞춘 "남과 여"는 사랑하는 두 남녀가 서로를 마주보며 부르는 듯 달콤한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며 '김범수'와 ‘마산 설리’ '김혜인'의 화음이 돋보이는 편곡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김흥국'X'김건모' "59년 왕십리"
SBS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수준급 드럼 연주 실력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김흥국'과 특유의 한서린 보컬을 자랑하는 '김건모'가 재해석한 "59년 왕십리"의 감동! 한층 더 깊어진 구슬픈 멜로디와 쓸쓸한 가사가 두 사람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또 다시 뒤흔들었다.
음악감독-권태은
드럼-강수호 / 기타-임선호 ,허석 / 건반-이화 조은화 / 베이스-서영도 / 퍼커션-김현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