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01 '박기영' "그리움만 쌓이네" 런칭!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어두운 흑조처럼 강인한 여자가 되어 탐욕과 배반의 대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오민석, 소이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01 "그리움만 쌓이네"는 감성보컬 '박기영'이 가창하였다. 가수 '박기영'은 "시작", "마지막 사랑", "산책"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에는 크로스오버 가수로 전향하여 그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으며 노영심, 솔라 등 많은 가수들에게 리메이크 된 "그리움만 쌓이네"는 연출이 직접 고민할 정도로 극중의 중요한 테마곡이다. '박기영'이 리메이크한 버전은 전주의 물 흐르듯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박기영'의 크로스오버적인 몽환적인 발성이 하나가 된다.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이 채우고 있으며, 그 감동을 배가 시킨다.
1절에서는 담담하게, 2절에서는 애절한 감성으로 가창을 하였다. 간주의 '박기영'이 직접 연출한 성악발성은 클래시컬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곡은 수지 (miss-A),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작업하며 3년연속 국내드라마 최다 발표를 한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 프로듀싱하였다. 크로스오버적인 예술적인 감성의 "그리움만 쌓이네" 탄생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