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의 신보로 돌아온 '뉴클리어스(The Nucleus)'
2015년 9월 '뉴클리어스' 의 새로운 싱글이 발매된다. 작년 겨울 다섯 장의 노래를 담은 미니앨범 발매 후 일 년 만에 새로운 신보로 돌아온 '뉴클리어스' 는 2015년 9월 한 장의 싱글을 발매하고 한 달 뒤 두개의 싱글을 발매하여 총 세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 명의 보컬 (심우석, 주은총, 최재만) 다섯 명의 악기멤버(김정현, 이경원, 임대운, 정주희, 한형원) 한 명의 작곡가(배선미)로 구성 된 밴드로, 작사 / 작곡 / 편곡/ 연주 등 모든 것이 밴드 내에서 이루어진다.
'어반자카파' 의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등을 작곡한 '최재만' 과 슈퍼스타K 출신의 '주은총', 제 2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작사상 출신 '이경원' 등 활발한 대중음악 경력을 가진 멤버들이 한데 모였고, 첫 정규앨범 발표 후 새로운 멤버 영입과 꾸준한 음악적 소통으로 발전하는 '뉴클리어스' 의 행보를 기대해볼 만하다.
신곡 "갓길" 은 보컬 멤버 모두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따뜻한 곡으로, 삶에 지친 이들이 의지하고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갓길에 비유했다. 가을의 시작에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으로, 유재하 가요제 작사상 출신 멤버 '이경원' 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세 보컬의 담담한 목소리가 더해져 조용한 위로와 사랑을 전한다.
Composed by 이경원 / Lyrics by 이경원 / Arranged by 이경원 김정현 / Vocals 심우석 주은총 최재만 / Chorus 최재만 심우석 주은총 이경원 / Chorus Arranged by 이경원 최재만 / Drum 한형원 / Bass 김정현 / A.Guitar , E.Guitar 임대운 / Piano & Keyboards 이경원 / Recording Ampia Studio, JCM Music / Mixing 최우재 at Ampia Studio / Mastering Stuart Hawkes at Metropolis Studio .... ....